본문 바로가기
PPT활용팁

파워포인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BEST 11

by Thales 2022. 3. 21.

Cover Image


세련된 디자인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비롯해 무료 이용 가능한 디자인 템플릿 사이트 11 곳을 추천 소개합니다. 국내외 사이트 중 인지도가 있으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곳만 골라 총망라해 소개하는 일종의 저장, 보존판 성격의 글입니다. 

 

아래 소개하는 사이트만 잘 활용하면 PPT 템플릿 뿐만 아니라 각종 제안서, 사업기획서, 보고서 작업을 비롯해 전단지, 안내문, 쇼핑몰 상품 상세페이지 등을 직접 손쉽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곳들입니다. 

 

일반 직장인에서 부터 개인사업자, 각종 학원, 유치원을 운영하는 원장님을 비롯해 개인 쇼핑몰 사업자, 요식업 장사하는 사장님이 외주를 줄 필요없이 본인이 직접 목적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만 골라 편집 작업만 하면 될 만큼 손쉽고 빠르게 전문 디자이너 수준의 결과물을 얻을수 있다는

 

국내는 물론 해외 사이트 중에서 퀄리티가 있으면서 무료 사용 가능한 각종 디자인 템플릿 사이트 목록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는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추천 사이트 목록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다운 받은 무료 PPT 템플릿을 어떻게 활용 할 수 있는지 먼저 간단한 샘플 예제를 통해 보여 드린후 본격적으로 추천 사이트를 하나 하나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의 목차

     

     

    무료 PPT 템플릿 사용 및 활용 방법 

    먼저 아무리 많은 템플릿 사이트를 방문하더라도 내가 원하는 것과 완벽히 일치하는 디자인 템플릿은 아마 찾기 어려울 텐데요.

     

    그럴 때는 템플릿 찾기에 너무 오랜 시간을 소비하지 말고, 만들고자 하는 컨셉과 전체적으로 잘 어울린다 싶은 디자인 레이아웃을 다운로드합니다.

     

    전체 아우트라인(Outline)이 적용되어 있으므로 한 페이지(장표) 정도만 디자인과 내용을 넣어보면서 먼저 틀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제가 조금 전에 템플릿을 수정해 만들어 본 것인데요. 콘셉트는 투자 제안서를 만든다고 생각하고 대략 만들어 본 것입니다. 그 바로 아래에 원본 템플릿도 함께 배치해 두었습니다.  

    PPT 무료 템플릿 수정 활용 예제
    PPT 무료 템플릿 수정 활용 예제


    바로 아래가 수정에 활용한 원본 템플릿입니다. 대략 회사 구성원 소개 페이지 두 장표 정도만 수정 작업을 해 봤는데요.

     

    물론 둘 다 가공의 인물입니다.

     

    실제 템플릿을 모아 놓은 썸네일 이미지를 한 가지 색상 킴과 리사 박(가공의 인물)은 주식, 채권 포트폴리오 부분의 색상도 인접 색으로 하려다가 조금 강렬한 색상의 원본을 그대로 살리는 대신, 선을 조금 두텁게 하는 정도로 작업한 결과 물입니다. 

    PPT 템플릿 수정예제.pptx
    8.22MB

    필요한 분들이야 없겠지만, 혹시라도 궁금할 듯해서 템플릿을 수정 작업한 원본을 올려 둡니다.  바로 아래 스샷 이미지가 원본 템플릿 모습입니다. 

    무료 PPT 템플릿 활용 방법
    무료 PPT 템플릿 활용 방법

     

    *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용 출처 : Showeet.com 

     

    >> 【파워포인트】 PPT PDF 파일 변환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3가지 방법!

     

    【파워포인트】 PPT PDF 파일 변환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3가지 방법!

    파워포인트(PPT)를 이용해 각종 문서를 작업한 후 파일을 외부로 보내거나 핸드폰 및 태블릿 PC에서 편하게 보기 위해서는 PPT 파일을 PDF 파일 형식으로 변환을 하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내 컴퓨

    moneyway.tistory.com

     

     

     

    색상 조합 사이트 활용하기 

    파워포인트 레이아웃 디자인이 이쁘게 나오려면 전체 페이지에 걸쳐 사용하는 색은 적을수록 좋습니다. 색상은 배색이 잘 어울리는 인접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크게 도드라지지 않고 좋습니다. 

     

    파워포인트 디자인 레이아웃 잡을 때 활용하면 좋을 사이트 2 곳 정도만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Adobe Color 

     

    가장 먼저 추천할 곳은 포토샵으로 유명한 어도비사 홈페이지입니다.  위 보시는 것처럼 Adobe Color 페이지에서 [테마 추출]을 클릭하고 커피 사진 이미지를 업로드 후 사진에서 어울리는 색상을 자동으로 추출해 보여줍니다.

     

    이 색상을 위에 샘플 작업 시 베이스 색상으로 사용했습니다. 

     

    어도비 컬러 페이지는 회원가입을 한 후 이용해야 충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어도브 컬러(Adobe Color) 사이트 : https://color.adobe.com

     

    >> 【파워포인트】PPT 템플릿 파일 공유 [사업계획서, 제안서 수정 및 변경 활용 가능]

     

    【파워포인트】PPT 템플릿 파일 공유 [사업계획서, 제안서 수정 및 변경 활용 가능]

    이 글에서 무료 공유하는 PPT 템플릿 파일은 실제 화장품 회사 신규 제품 런칭 및 사업 제안서 용으로 작업했던 결과물입니다. 파워포인트 템플릿 파일을 다운로드해 얼마든지 본인의 활용 목적

    moneyway.tistory.com

     

     

     

     

    2. Color Hunt 

    인접 컬러 색상 조합 사이트 Color Hunt
    인접 컬러 색상 조합 사이트 Color Hunt

     

    컬러 헌트는 어울리는 색상 조합을 가장 많이 제공하는 곳입니다. 어울리는 색상 조합을 활용해 작업을 하기 좋습니다.

     

    이렇게 인접 색상 컬러만 잘 사용해도 디자인 작업 결과물이 무척 깔끔하고 심플해 보이게 됩니다.  

     

    * 컬러 헌트(Color Hunt) 사이트 : https://www.colorhunt.co/

     

     

    참고로, 기획서나 제안서 작업 경험이 많지 않다면 시간이 생각보다 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만약 무료로 제공하는 템플릿이 마음에 들거나 하지 않는다면 재능마켓인 크몽같은 프리랜서 마켓에서 현업 기획자가 만든 PPT 템플릿을 구매해 작업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도 추천할만해요.

     

     

    [##_Image ~~~ ##]
    커버 이미지

     

    깔끔하고 심플한 PPT 템플릿 추천 사이트 

    뭔가가 잘 떠오르지 않을 때는 아래 추천한 사이트를 방문해 다양한 디자인 레이아웃을 구경하며 아이디어를 얻는 것도 좋습니다. 

     

    소개한 사이트는 제가 직접 다 검증을 거친 사이트 들이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1. 올피피티 닷컴 (ALLPPT.COM)

    올피피티 사이트 메뉴 구성
    올피피티 사이트 메뉴 구성

    올 피피티 사이트는 단순하면서도 손쉽게 원하는 디자인의 PPT 템플릿 자료를 손쉽게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공하는 템플릿은 슬라이드 장수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더 매력적인 곳입니다. 다양한 테마와 업종별 카테고리 분류가 잘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러로 그림 그리기 귀찮거나 할 때는 여기서 다이어그램이나 차트, 타임라인 같은 오브젝트 템플릿을 다운로드한 다음 변형해 사용을 주로 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아마 둘러보시면 이만한 템플릿 디자인을 다양하게 공짜로 제공하는 곳은 없구나 싶은 생각이 팍팍 드실 겁니다.

     

    각종 다이어그램에서부터 계단식 표현(스텝 페이즈), 차트 등 필요한 유형만 쏙쏙 다운로드해 사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올피피티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템플릿 종류
    올피피티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템플릿 종류


    → 사이트 특징 요약[Summary] 강천!!

    • 회원가입 :  X, 회원가입 필요 없이 바로 이용 가능 
    • 자료 다양성 : 대략 수만 개 이상의 템플릿, 다이어그램, 차트 등을 제공
    • 저작권 여부 : 기본적으로 모든 템플릿은 저작권 걱정 없이 이용 가능 
    • 카테고리 구분 : 주요 업종 및 주제별 카테고리에 따라 템플릿이 잘 구분되어 있음
    • 사이트 이용 편의성 : 디자인 자체가 군더더기 없이 직관적임 
    • 사이트 URL : https://www.free-powerpoint-templates-design.com/

     

    [디자인하다] - 신규 사업계획서, 제안서 PPT 디자인 템플릿 무료 공유 (파워포인트)

     

    신규 사업계획서, 제안서 PPT 디자인 템플릿 무료 공유 (파워포인트)

    이전에 작업 했던 신규 사업계획서 PPT 파일입니다. 2017년작이니 꽤 오래전에 작업한 터라, 지금보니 너무 복잡하게 구성하고 디자인 하고 그랬지 싶네요. 뭐 드러내 놓고 공유할 만한 작업 결과

    moneyway.tistory.com

     

     

     

     

    2. 템플릿츠와이즈 (TEMPLATESWISE) 

    이곳은 템플릿 자체는 제공하는 장수가 그렇게 많거나 하지는 않지만, 제안서 작업 중에 필요한 일러스트 이미지만 복사해 사용하기 좋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물론 아래 스샷 이미지에서 보듯이 다이어그램, 인포그래픽, 아이콘 등 오브젝트로 활용할 이미지가 많습니다.

     

    도형, 화살표, 계단, 다이어그램 등 단계별 과정을 표현하기 좋습니다. 카테고리 구분 또한 충실히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템플릿츠 와이즈 제공 템플릿 유형
    템플릿츠 와이즈 제공 템플릿 유형

     

    사이트 특징 요약[Summary] 추천!!

    • 회원가입 :  X,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이용 가능) 
    • 자료 다양성 :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 템플릿, 다이어그램, 차트 등을 제공
    • 저작권 여부 : 모든 템플릿은 저작권 걱정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 
    • 카테고리 구분 : 주제별 카테고리에 따라 템플릿이 잘 구분되어 있음
    • 이용 편의성 : 사이트 디자인 자체가 심플하고 직관적임 
    • 사이트 URL : https://www.templateswise.com/



    파워포인트 PPT 글꼴 일괄 변경 & PPT 기본 글꼴 변경하는 방법

     

    파워포인트 PPT 글꼴 일괄 변경 & PPT 기본 글꼴 변경하는 방법

    파워포인트로 PPT 문서를 작성할 때 글꼴 폰트는 한 두 개 이상 사용하게 됩니다. 여러 가지 글꼴로 작성된 보고서나 사업계획서 및 제안서는 맨 마지막 검토 과정에 가서 이미 사용한 폰트를 일

    moneyway.tistory.com

     

     

     

     

    3. 슬라이드 카니발 (SLIDES CARNIVAL)  

    Slides Carnival 사이트도 구조는 단순하고 다양한 무료 PPT 템플릿 파일이 많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이들 학교 과제물로 사용하기 좋은 템플릿 정도로 퀄리티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느낌을 굳이 표현하자면 디자이너 Jimena Catalina 이 분이 만들어 배포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템플릿 디자인 레이아웃이 조금씩 서로 닮은 느낌이 많습니다.  

    슬라이드 카니발 제공 템플릿 디자인 형태
    슬라이드 카니발 제공 템플릿 디자인 형태

    사이트 특징 요약[Summary]

    • 회원가입 : X 회원가입 필요 없음. 
    • 자료 다양성 : 대략 200여 개의 템플릿 제공 중.
    • 카테고리 구분 :  영감, 창의, 엘레강스 등 감성 주제에 따른 구분
    • 이용 편의성 : 템플릿 디자인 주요 색상에 따른 검색을 갖춤, 사이트는 단순하나 조금 복잡
    • 사이트 URL : https://www.slidescarnival.com/

     

    >> [PPT활용팁] - 제안서, 사업계획서 PPT 목차 구성하는 방법 (목차 샘플 포함)

     

    제안서, 사업계획서 PPT 목차 구성하는 방법 (목차 샘플 포함)

    대부분의 직장인이 그러하듯 저 또한 다양한 제안서와 사업계획서, 각종 보고서를 만들곤 했는데요. 회사에 신입이 들어오면 제가 가장 먼저 시키는 일은 시장 조사 후 그 결과를 PPT 파일에 담

    moneyway.tistory.com

     

     

     

     

    4. 프레젠테이션고(PRESENTATIONGO) 

    Presentationgo는 템플릿 자체보다는 일러로 그려진 오브젝트가 많은 곳입니다. 다이어그램, 차트, 계단, 달력, 타임테이블 등 주제별 디자인에 필요한 오브젝트를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PPT 템플릿 파일을 다운로드하으려면 맨 하단으로 마우스 스크롤을 내린 다음 아래처럼 PowerPoint에서 원하는 스탠더드 또는 와이드 스크린 비율 중 골라서 그대로 받으면 됩니다. 

    제공하는 템플릿 슬라이드 장수는 7장 내외로 짧습니다. 

     

    마찬가지로 피피티 템플릿의 디자인과 구성 레이아웃을 잡아주는 정도로 구성을 했다고 이해를 하시고 비슷한 분위기의 자료들을 다운로드하여 서로 조합해 사용해도 썩 나쁘지 않습니다.

    프리젠테이션고 제공 템플릿 종류
    프리젠테이션고 제공 템플릿 종류

    사이트 특징 요약[Summary]

    • 회원가입 :  X  (누구나 즉시 다운로드 가능) 
    • 자료 다양성 : 꽤 많은 비즈니스 디자인 템플릿 제공 중
    • 카테고리 구분 : 카테고리 분류됨   
    • 이용 편의성 : 색상 분류 검색으로 레이아웃 컬러에 매칭 되는 템플릿 검색 가능 
    • 사이트 URL : https://www.presentationgo.com/

    >> [PPT활용팁] - 【파워포인트】PPT 동영상 삽입 방법 및 활용법에 관한 모든 것

     

    【파워포인트】PPT 동영상 삽입 방법 및 활용법에 관한 모든 것

    이 글은 PPT에 동영상을 넣는 방법 2가지를 비롯해 간단한 동영상 편집 및 저장, 동영상 파일 용량을 줄이는 압축 방법 등을 지금까지 잘 알지 못했던 기능을 총 망라해 소개합니다. 특히 프리젠

    moneyway.tistory.com

     

     

     

    5. 파워포인티파이 (POWERPOINTIFY) 

    PowerPointify는 약간 페미닌 한 느낌의 여성스러운 디자인 템플릿이 다른 곳에 많은 편입니다. 이를테면 화장품이나 의류 쪽 디자인 느낌이 나는 자료를 만들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프레젠테이션(Recommended Presentatations)은 유료로 템플릿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링크가 되니 잘 구분을 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쓸 만한 템플릿 자료가 많으므로 필요한 형태의 디자인 레이아웃을 찾기 위해서는 발품을 좀 팔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워포인티파이 제공 템플릿 형태
    파워포인티파이 제공 템플릿 형태

     

    사이트 특징 요약[Summary]

    • 회원가입 여부 :  X /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 
    • 자료 다양성 : 여성스러운 디자인 레이아웃 템플릿이 꽤 많음 
    • 카테고리 구분 : 비즈니스 관련 업종 별 카테고리 분류됨  
    • 사이트 이용 편의성 : 복잡하지 않고 심플한 구조이므로 손쉽게 활용 가능 
    • 사이트 URL : https://powerpointify.com/

    >> [IT활용팁] - 워드 문서 작성시 목차 만들기 (스타일 수정 및 자동목차 활용법+예제파일 첨부)

     

    워드 목차 만들기 (스타일 수정 및 자동목차 활용법+예제파일 첨부)

    워드는 기본적으로 목차 작성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문서를 편집하거나 내용을 추가할 때도 목차를 넣거나 빼는 것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워드로 문서를 작성할 때 간단하게

    moneyway.tistory.com

     

     

     

    6. 쇼윗(Showeet)  

    쇼윗은 다른 템플릿 사이트와 달리 템플릿 그 자체보다는 다이어그램, 세계지도, 이력서(레주메), 각종 오브젝트를 모음 형태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화살표나, 계산, 원, 사각, 그래프 도형처럼 작업 과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오브젝트만 수백 개 모음 템플릿은 다운로드하여서 컴퓨터에 저장해 둘만 합니다.  

    쇼윗에서 제공하는 자료 종류
    쇼윗에서 제공하는 자료 종류

     

     사이트 특징 요약 [Summary]

    • 회원가입 여부 :  X /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 
    • 자료 다양성 : 세계지도, 이력서, 수백 개의 다이어그램 모음판 제공 (꽤 많음 
    • 카테고리 구분 : 다른 템플릿 사이트와 차별화로 오브젝트 모음판 템플릿 자료가 많음  
    • 사이트 이용 편의성 : 복잡하지 않고 심플한 구조이므로 손쉽게 활용 가능 
    • 사이트 URL : https://www.showeet.com/

    >>  파워포인트 무료 PPT 아이콘 830종류 모음 (색상 변경 및 크기 조절 가능)

     

    파워포인트 무료 PPT 아이콘 830종류 모음 (색상 변경 및 크기 조절 가능)

    파워포인트 문석 작업 시 사용 가능한 무료 PPT 아이콘 830종류가 포함된 PPT 문서를 공유합니다. 이 글 본문 하단에 라이브러리 파일을 업로드해 두었습니다. 해당 문서에 포함된 무료 아이콘 이

    moneyway.tistory.com

     

     

    7. 캔바(Canva)

    캔바 사이트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유명한 곳이죠? 호주 시드니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그래픽 디자인 플렛폼입니다. 전세계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곳인데요.

     

    PPT, 포스터, 문서 작업에 필요한 디자인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물론 전체가 다 무료는 아니고 유료 구독시 보다 다양하고 많은 디자인 템플릿 파일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굳이 구독을 하지 않더라도, 별도의 디자인 편집 툴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편집 플랫폼 위에서 바로 작업해 내 컴퓨터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특히 간단한 커버 디자인을 비롯해 일반 쇼핑몰 상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템플릿도 많지만, 무엇보다 자영업이나 장사하시는 분들을 위해 속성 디자인 및 편집 가능한 메뉴판, 전단지 디자인 템플릿도 많습니다.

    이밖에도 소규모 유치원이나 학원에서도 안내문 같은 작업을 할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템플릿 제공 사이트입니다.

     

    블로그나 유튜브 하시는 분들도 커버 이미지는 주로 이런 템플릿 무료제공 사이트를 이용해 빠르게 작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대적으로 장표가 많이 필요한 비즈니스용 PPT 템플릿은 적기는 하지만 참고할 만한 디자인 템플릿이 많다는 점에서는 활용가치는 충분히 많습니다. 

    캔바(Canva)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템플릿 유형 및 종류
    캔바(Canva)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템플릿 유형 및 종류

    캔바(Canva)는 주로 빠른 PPT, 포스터, 전단지, 안내문 문서 디자인 작업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라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특징 요약 [Summary]

    • 회원가입 여부 :  O / 회원가입 필요  
    • 자료 다양성 : 다양한 전단지, 상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템플릿 제공 
    • 카테고리 구분 : 다양한 종류의 템플릿 자료가 제공됨  
    • 사이트 이용 편의성 : 온라인 플랫폼 상에서 바로 템플릿 편집 작업이 가능함 
    • 사이트 URL : https://www.canva.com/

     

     

     

    8. 미리캔버스(Canvas)

    미리캔버스는 국내 회사가 운영하는 디자인 템플릿 제공 플랫폼 사이트로 쉽고 빠르게 디자인 편집 및 작업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바로 위에 소개한 캔바(Canva)와 같은 컨셉으로 운영되며, 각종 PPT, 포스터, 전단지, 안내문, 상품 상세페이지 등 이미 만들어진 디자인 템플릿에 내용을 수정하는 것 만으로도 손쉽고 빠르게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찬가지로 디자인 작업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미리캔버스가 제공하는 플랫폼 위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편집 작업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미리캔버스(Canvas) 메인 페이지
    미리캔버스(Canvas) 메인 페이지

     

     사이트 특징 요약 [Summary]

    • 회원가입 여부 :  O / 회원가입 필요  
    • 자료 다양성 : 카드뉴스, PPT, 전단지, 안내문, 포스터, 북커버, 상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템플릿 제공 
    • 카테고리 구분 : 다양한 종류의 템플릿 자료가 제공됨  
    • 사이트 이용 편의성 : 국내 회사 운영, 온라인 플랫폼 상에서 바로 디자인 템플릿 편집 작업 후 다운로드 가능 
    • 사이트 URL : https://www.miricanvas.com/

     

     

     

     

    9. 새별의 파워포인트

    네이버 블로그에서 파워포인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계신 새별님이 주기적으로 블로그에 직접 작업한 PPT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PPT 템플릿을 꾸준히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깔끔하고 심플한 PPT 디자인이 많아서 활용하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템플릿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분해 보시길 권해 봅니다.

    새별님 파워포인트 템플릿
    새별님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 특징 요약 [Summary]

    • 회원가입 여부 :  X / 회원가입 불필요 (네이버와 블로그 스팟을 통해 배포)  
    • 자료 다양성 : 다양한 종류의 심플한 PPT 템플릿 배포 중  
    • 카테고리 구분 : 홈페이지가 아닌 관계로 분류가 다소 불편한 구성  
    • 사이트 이용 편의성 : 블로그에서 배포함에 따라 리스트 확인은 다소 불편 
    • 사이트 URL : 새별님 네이버 블로그 가기 



    10. 슬라이드모델(Slidemodel)

    슬라이드모델은 여타 템플릿 제공 사이트와 크게 다르거나 차이가 있지는 않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충분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자료는 유료이므로 잘 확인하고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디자인 작업 시 필요한 다양한 오브젝트 템플릿을 많이 제공하므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슬라이드모델 제공 템플릿 디자인 유형
    슬라이드모델 제공 템플릿 디자인 유형


     사이트 특징 요약 [Summary]

    • 회원가입 여부 :  O / 회원가입 필요 
    • 자료 다양성 : 템플릿 자체보다 다양한 오브젝트 템플릿 제공
    • 카테고리 구분 : 다양한 종류로 구분된 템플릿 자료가 제공됨  
    • 사이트 이용 편의성 : 회원가입 시 충분한 이용 가능으로 다소 불편 
    • 사이트 URL : https://slidemodel.com

    >> [PPT활용팁] - 내 핸드폰으로 PPT 문서 파일을 빠르게 보내고 편집 및 수정하는 방법!

     

    내 핸드폰으로 PPT 문서 파일을 빠르게 보내고 편집 및 수정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내 핸드폰으로 파워포인트 PPT 파일을 보내고 빠르게 편집 및 수정하고 난 다음 어떻게 저장할 수 있는지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포인트로 만든 사업계획서나 제안

    moneyway.tistory.com

     

     

    11. 기타 사이트 모음 

    아래 기타 사이트 더 다양한 사이트를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께 덤으로 모아서 아래 URL 링크로만 제공해 봅니다. 

    더불어 국내 사이트로는 까칠한 조땡, 친절한 혜강씨 이 2분을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또 누군가는 필요할듯 싶어서 넣어 봤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파워포인트 무료 PPT 템플릿 제공 추천 사이트를 자세히 알아보고 또 소개해 봤습니다. 

     

    너무 올드하고 구린 느낌의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한다던가, 또는 이용 가능한 템플릿 자료가 아예 적은 곳도 배재를 했습니다.

     

     



    >> 5백만원으로 1천억을 만든 쿨라매기 주식투자 매매기법 소개

     

    5백만원으로 1천억을 만든 쿨라매기 주식투자 매매기법 소개

    오늘은 단돈 5백만 원으로 주식 투자를 시작해 약 10년 만에 천억 원이란 거금을 만든 스웨덴의 개인 주식 투자자 쿨라매기 주식 투자 매매기법인 쿨라매기 셋업(QULLA MAGGIE Setup)에 대해 자세히 한

    moneyway.tistory.com

    [Side Hustle] -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 4가지 소개, 패시브 인컴 시스템으로 불로소득 만들기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 4가지 소개, 패시브 인컴 시스템으로 불로소득 만들기

    이 글에서는 집에서 누구라도 실천 가능한 부업 종류 4가지를 소개합니다. 실제 제가 경험한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합니다. 패시브 인컴 시스템으로 불로소득 만들기의 가장 기본은 블로그 운영

    moneyway.tistory.com

    >> 증권사 수수료 비교 & 랭킹 순위, 주식 거래 수수료 가장 싼 증권 회사는 어디? (17개 증권사 비교)

     

    증권사 수수료 비교 & 랭킹 순위, 주식 거래 수수료 가장 싼 증권 회사는 어디? (17개 증권사 비교)

    국내 17개 증권사 수수료 비교를 통해 주식 거래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증권사는 어디이고 가장 비싼 증권사는 어디인지 자세하고도 구체적으로 비교를 해봤습니다. 증권사 수수료 비교 기준은

    moneyway.tistory.com

    >> 공모주 청약 방법의 모든 것, 따상 종목 고르는 방법(최근 공모주 10종목 상승률 분석)

     

    공모주 청약 방법의 모든 것, 따상 종목 고르는 방법(최근 공모주 10종목 상승률 분석)

    공모주 청약 방법과 절차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가장 핵심적인 주식 청약 투자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핵심 요령과 방법에 관한 노하우도 따로 정리 해 보았다. 글 후반부에는 올 연초부터 공모

    money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