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활용팁

신규 사업계획서, 제안서 PPT 디자인 템플릿 무료 공유 (파워포인트)

by Thales 2022. 3. 14.

이전에 작업 했던 신규 사업계획서 PPT 파일입니다. 2017년작이니 꽤 오래전에 작업한 터라, 지금보니 너무 복잡하게 구성하고 디자인 하고 그랬지 싶네요.

 

뭐 드러내 놓고 공유할 만한 작업 결과물은 아니지만, 또 생각보다 무료로 사업계획서 PPT 템플릿을 공유하는 경우가 드물기도 하고..

 

당연히 템플릿 디자인하신 분들의 노고가 있으니 대부분은 유료로 판매를 하긴 하더라구요. 

 

상황 & 반응을 봐서 그동안 작업해온 사업계획서나 제안서 PPT 템플릿 파일을 이웃님들과 더 공유할까 생각중입니다.

 

사업계획서에 담은 내용은 실제 사업아이디어로 구현이 가능한 공간공유 사업아이템이에요. 아마 경쟁자는 없을 텐데, 말하자면 노점상이나 기타 건물의 주면 내 외곽에 공간을 임대하는 방식의 공유사업모델입니다. 

 

 

잘 아는 프로그래머랑 진지하게 사업화를 고민했던 터라, 내부용으로 작업을 한 거라 좀 거칠긴 하지만, 사업계획서나 제안서를 잘 못만드시는 분들은 목차 구성부터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아무튼 원하는 만큼 활용하실 분들은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뭐 디자인 품질이나 결과물은 드러내 놓고 공유하기 민망하지만, 중소기업에선 생각보다 또 사업계획서나 제안서를 깔끔하게 작업하시는 분들이 드물기도 해서 일종의 마중물 역할이라도 했으면 해서.. ㅋㅋ;;; 

 

 

 

1. 사업계획서 파워포인트 PPT 템플릿 무료 공유 요건 

  • 신규 사업계획서 또는 제안서 PPT 템플릿으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템플릿 PPT 파일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 누구나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가능하도록 업로드 해 놓겠습니다.

  • PPT 파일에는 비밀번호가 걸려있씁니다. 다운받으시는 분들이 누구신지, 가볍게 소통 정도는 했으면 해서요. 나눔의 최소한의 조건이라, 댓글을 달아 주시면 비번을 비밀댓글로 달아 놓겠습니다. 

 

반응형


2. 사업계획서 무료 PPT템플릿 파일 구성 안내

  • 총 장표 : 50장으로 구성
  • 사용 폰트 : 나눔고딕, 나눔스퀘어, 맑은고딕 정도(?)
  • 사용 이미지 : 저작권 프리 이미지 사용
  • 템플릿 저작권 : 다운로드 받은 누구든 자유롭게 사용 가능

 

3. 무료 PPT 템플릿 디자인 레이아웃

아래 이미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 이 글 이외에 추가로 더 공유한 PPT 템플릿 디자인 파일은 아래 링크 글을 참고하면 됩니다.    

 

[디자인하다] - 【파워포인트】PPT 템플릿 파일 공유 [사업계획서, 제안서 수정 및 변경 활용 가능]

 

【파워포인트】PPT 템플릿 파일 공유 [사업계획서, 제안서 수정 및 변경 활용 가능]

이 글에서 무료 공유하는 PPT 템플릿 파일은 실제 화장품 회사 신규 제품 런칭 및 사업 제안서 용으로 작업했던 결과물입니다. 파워포인트 템플릿 파일을 다운로드해 얼마든지 본인의 활용 목적

moneyway.tistory.com

 

 

2022.03.21 - [IT활용팁] - 파워포인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BEST 10

 

파워포인트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BEST 10

회사 업무를 하다 보면 파워포인트로 사업계획서나 제안서, 제품소개서, 회사소개서를 만들어야 하는 때가 참 많습니다. 이때 작업을 빨리 끝낼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이미 절반쯤 틀이 만들어

moneyway.tistory.com

 

4. 제안서 및 사업계획서 무료 PPT 템플릿 파일 공유

파일은 바로 아래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O2O 신규 사업모델 제안서-V(Free).pptx
11.60MB

 

 

>> [PPT활용팁] - 【파워포인트】 PPT PDF 파일 변환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3가지 방법!

 

【파워포인트】 PPT PDF 파일 변환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3가지 방법!

파워포인트(PPT)를 이용해 각종 문서를 작업한 후 파일을 외부로 보내거나 핸드폰 및 태블릿 PC에서 편하게 보기 위해서는 PPT 파일을 PDF 파일 형식으로 변환을 하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내 컴퓨

moneyway.tistory.com

>>  [PPT활용팁] - 파워포인트 무료 PPT 아이콘 830종류 모음 (색상 변경 및 크기 조절 가능)

 

파워포인트 무료 PPT 아이콘 830종류 모음 (색상 변경 및 크기 조절 가능)

파워포인트 문석 작업 시 사용 가능한 무료 PPT 아이콘 830종류가 포함된 PPT 문서를 공유합니다. 이 글 본문 하단에 라이브러리 파일을 업로드해 두었습니다. 해당 문서에 포함된 무료 아이콘 이

moneyway.tistory.com

>>  [PPT활용팁] - 제안서, 사업계획서 PPT 목차 구성하는 방법 (목차 샘플 포함)

 

제안서, 사업계획서 PPT 목차 구성하는 방법 (목차 샘플 포함)

대부분의 직장인이 그러하듯 저 또한 다양한 제안서와 사업계획서, 각종 보고서를 만들곤 했는데요. 회사에 신입이 들어오면 제가 가장 먼저 시키는 일은 시장 조사 후 그 결과를 PPT 파일에 담

money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