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활용팁

김밥집 김밥 포장 스티커 디자인 시안 무료배포 (ai 파일)

by Thales 2020. 5. 11.

김밥집 김밥 포장 스티커 디자인 시안

 

김밥집에서 김밥을 포장 할때 사용할 수 있는 김밥 포장용 스티커 디자인 시안 ai파일을 무료로 배포 합니다. 

 

사실 배포라고 하기에도 민망하고 간단하지만, 디자인 스티커가 대부분 적은데다 획일적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사이즈를 키워서 3x4cm 정도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실제 인쇄 출력된 김밥 포장 스티커

 

실제 인쇄소에서 스티커로 출력을 해서 실제 김밥집에서 사용중입니다. 디자인 권리는 제게 있어서 공개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조금 변경을 해서 사용하거나 하면 더 좋긴 하겠죠. ㅋ;;

 

실제 사진 보다는 조금 더 이쁘게 나와서 만족해 하시더라구요. 요식업소 사장님들 고생 많은 건 알겠는데, 생각보다 업계 주류의 생각에 매몰된 생각들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어줍잖게 조금만 남들과 다르게 해도 부각되기 쉬운게 또 김밥집이나 분식집 같기도 해요. 요즘은 또 인테리어도 고급스런 카페 분위기 나는 분식집도 많더라구요. 

 

반응형



인테리어와 더불어 명함, 스티커 등등 모든게 유기적으로 통일된 디자인 감성을 갖도록 하면, 손님들은 가계의 분위기 만으로도 가계와 가계가 만드는 음식을 보다 더 신뢰하게 만드는 역할도 한답니다. 

디자인이 그 만큼 무섭고, 또 아이디어만 잘 활용하면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얼마든지 멋지게 통일된 가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갈 수도 있기도 해요.  

 

 

김밥 종류별 스티커 디자인 시안

 

김밥 포장 스티커 디자인 시안에 사용된 폰트는 경기천년 바탕체구요.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네이버 같은 IT기업들과 쇼핑몰 쿠팡, 티몬 같은 오픈마켓에서도 폰트를 만들어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자체에서도 무료로 사용 가능한 폰트를 만들어 자체 배포하고 있는지라 검색을 통해 마음에 드는 폰트를 찾아서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 김밥집 포장 스티커 디자인 시안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구요. 일러스트 파일입니다.  

 

김밥집-포장 스티커 디자인 시안(ai).ai
1.59MB

 

 추가    제가 공개한 무료 디자인 시안 파일로 직접 스티커 인쇄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댓글로 문의를 주시면 인쇄 출력까지 대신 작업해서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하게 수정에서 인쇄 출력까지 작업해드릴께요.

 

물론 인쇄 비용등은 투명하게 직접 인쇄 출력 사이트에서 결제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담뱃값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을 달아 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릴꼐요. 

반응형

댓글